[2017년] 1분기 최우수 사원을 소개합니다.


김종근 부장님과 정슬기 주임님께서 
인터랙티비 2017년 1분기 최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




김종근 부장(시스템관리부)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나이 46세이고 3자녀와 마눌님을 둔 가장이며, 시스템관리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이력일 수 있는데, 개발부로 2, 마지막으로 2년전에 시스템관리부서로 입사하여 ㈜인터랙티비만 3번 입사를 하였습니다. ^^;;



2.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나요 ?


   근무 부서는 시스템관리부서이며, 부서내의 주 업무는 시스템관리, 사내인터넷관리입니다.
이 중의 오라클 DB관리는 제가 하고 있고, 주요시스템관리는 조성일과장이 맡고 있습니다. 
기타 업무는 공통으로 같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3. 주말에나 휴일에 주로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20여년 정도 IT회사에 근무하여, 주말에는 잠만 자는 게 보통 일상이었는데, 요 근래에는 아이들과 놀아주고, 가족들과 뭐든 같이 하는 시간을 늘려가려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여유가 된다면 가족들과 여행을 자주 다녀 보고 싶습니다.



4. 업무  가장 힘든 부분과 재미있는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조금은 식상한 답변일지는 모르겠지만, 업무 중 가장 힘든 부분은 내 자신의 의지로 해결될 수 없고 다른 이들을(타사든,임직원분들이든) 통해 해결을 해 주어야 할 때의 일이 가장 힘든 일인 거 같습니다. 재미 있는 부분은 시스템관리를 하다 보면, 의외의 경우로 쉽게 해결이 되는 일, 흔히들 봉사 문고리 잡았을 때와 같이 문제가 해결될 때, 그리고 시스템의 업무지식을 습득하여, 정리할때가 재미 보다는 안심이 되는 같습니다.



5. 마지막 질문입니다만약입사 초기 시절로 되돌아간다면?
 

소심한 성격이라, 업무 분야는 개발 또는 시스템의 업무를 맡고 있을 거 같네요. 다만 지금의 경험을 토대로, 시스템 및 개발을 모두 감안한 업무를 수행할 거 같네요~~ 욕심만큼 잘 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입사 초기로 돌아가도 좋겠지만, 개발만을 수행했을때와는 또 다른 세상을 보는거 같아, 현재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나이가 많은 편(?)이지만, 임직원 및 회사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하니, 임직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정슬기 주임(광고사업부)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광고사업부의 비타민 광고기획1팀 정슬기입니다.
사진은 부서원들이 골라준 최대한 얌전하게 나온 사진인데 괜찮나요?ㅎㅎ
매일 신나게 놀다 찍는 사진 뿐이라 정상적인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



2.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나요 ?


저는 한마디로 광고 대행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제안 작업부터 프로모션 기획, 광고 운영,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등 전반적인 광고 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한참 배워야 할 시기이기에 다양하게 일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우리 해피트리 밥 주기와 광고사업부의 비타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지합니다)



3. 주말에나 휴일에 주로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한참 놀 나이답게 휴일엔 주로 여행을 다니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여행이라 쓰고 먹방이라고 읽지만 인생 – 음식 = 0 이니까요! 
★맛%&*#상※시§환@!!~ 010-****-3387 ☞낮맥 파티원 괌
멀리 가기 애매한 날에는 동네 카페 가서 늘어져있거나 요즘 같은 봄엔 공원에 나가서 새싹처럼 광합성을 하고 있습니다




4. 업무  가장 힘든 부분과 재미있는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힘든 부분은 역시 광고 아이디어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때입니다. 뇌가 메마르도록 머리를 짜내곤 하는데, 푸석해진 저에게 단비와 같은 음식을 내려주시는 부서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재미있을 때는 제가 낸 아이디어가 광고주의 마음에도 쏙 들고 반응도 좋아서 광고가 
원활하게 집행이 될 때인데요! 
어찌 보면 저의 업무 특성상 힘든 부분과 재미있는 부분이 이어져 있기에 기획 단계부터 힘들게 진행된 광고가 잘 풀릴 때면 그만큼의 뿌듯함이 함께합니다




5. 마지막 질문입니다만약입사 초기 시절로 되돌아간다면?


지금보다 더욱 도전적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주저함이 없는 사람이요. 
그리고 저의 가장 유쾌했던 만담콤비 김창현대리님과 좀 더 격렬하게 놀아보고 싶습니다ㅋㅋㅋ
(수상소감st로 넣어달라 하셨어요) 질문과는 맞지 않지만, 부서원들께 늘 방정 맞은 저를 애정 어리게 바라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고 특히나 김희연대리님께는 인터친구로 함께 활동해 주셔서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네요. 제 긴 인터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언제나 열려있으니 함께해요! ( ˘ ³˘) 

 

 

 

No. 1 Digital Marketing Company INTERACTIVY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인터랙티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