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 AD’ 연계 다양한 모바일 광고 서비스 제공

- 아이라이크클릭, 유무선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반 마련

 

 

유무선마케팅 서비스 전문업체 인터랙티비(대표이사: 문성운)는 현재 운영중인 온라인제휴마케팅 서비스인 아이라이크클릭(www.ilikeclick.com)에서 모바일광고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은 스마트 기기 보급의 급증과 초고속 모바일 네트워크가 활성화 됨에 따라 이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해 올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는 1,700(방통위 추정)에서 5,000(민간)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라이크클릭에서 제공하는 모바일광고는 ‘U+AD’ 모바일광고 플랫폼과 연계해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스마트TV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CPC 방식의 모바일 APP광고, 링크배너 등과 같은 디지털배너, SMS/MMS를 비롯한 디지털메세지 광고 등을 제공한다.

 

아이라이크클릭은 이번 모바일광고 서비스 오픈으로 실적발생형 광고모델인 온라인제휴마케팅을 비롯해 검색광고 뿐만 아니라, 모바일광고까지 유무선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고객서비스 측면에서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인터랙티비 김진환 이사는 이번 모바일광고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이라이크클릭은 유무선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새로운 디바이스 및 네트웍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 함으로서 최고의 유무선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인터랙티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