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는 커피,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쿠폰 서비스 ‘기프트 유(gift U)’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커피,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 쿠폰 서비스 ‘기프트 유(gift U)’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가 인터넷 쇼핑몰 지마켓과 제휴해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커피, 할리스 커피 등 커피 전문점과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크리스피크림, 던킨 등 베이커리 및 도넛 매장의 상품을 쿠폰 형식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콜드스톤 등 아이스크림 매장과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 도미노 등 피자 전문점과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비비고 등 외식 상품권 등 총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다른 사용자에게 선물을 보내는 방법은 앱에서 휴대폰 주소록을 불러와 원하는 사람을 터치하면 된다. 또한 판매 중인 상품 정보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관심 쿠폰을 설정해 둘 수 있어 상대방이 어떤 선물을 원하는 지 확인하고 보낼 수도 있다.

받은 쿠폰 선물은 위치기반 서비스(GPS)로 선물 쿠폰을 교환할 수 있는 주변 매장을 확인해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도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 오즈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티스토어, 올레마켓에도 서비스 할 예정.

상품은 휴대폰 소액결제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선물 쿠폰은 멀티 메시지(MMS)로 발송돼 피처폰 이용자들도 선물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기프트 유를 설치한 스마트폰 이용 고객은 앱에서 바로 쿠폰을 확인하면 된다.

상품 교환은 선물 쿠폰 메시지 수신 후 상품마다 정해진 교환기간 내에 해당 매장을 방문해 상품 쿠폰의 바코드를 점원을 통해 인증 받으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기프트 유 서비스 출시를 기념,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선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출처 : 아이티투데이 9/15>



Posted by 인터랙티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